인천 최대 규모 인테리어 및 건축 자재 매장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 방문
모델하우스형 체험관 관람
실내건축 디자인 전문가와 Q&A프로그램 

지난 23일 kcc글라스 서포터즈인 ‘홈뮤즈드’가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 견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KCC글라스 제공]

KCC글라스가 지난 23일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에서 '홈씨씨 인테리어' 서포터즈인 '홈뮤즈드 2기'를 대상으로 매장 견학 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홈뮤즈드는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와 사단법인 '한국실내건축가협회(KOSID)'가 공동 주최하는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의 수상자들로 구성된 서포터즈다. 

실내건축 분야의 저변을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견학이 진행된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은 대규모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는 인천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및 건축 자재 전문 매장이다. 

매장에서는 다양한 제품과 자재를 직접 보고 비교하며 고를 수 있을 뿐 아니라 구매부터 시공까지 전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쇼핑이 가능하다.

특히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에는 홈씨씨 윈도우 전 제품의 체험이 가능한 창호 전문 전시장과 실제 아파트와 동일한 구조로 꾸며져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모델하우스형 체험관도 구비되어 있다.

KCC글라스 디자인팀 김수련 과장이 후배 디자이너들과 현업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KCC글라스 제공]

이번 매장 견학에서는 모델하우스형 체험관 관람을 비롯해 현업 실내건축 디자인 전문가와 함께하는 Q&A 프로그램 등이 진행됐다.

특히 Q&A 프로그램에서는 홈뮤즈드와 같은 대한민국 실내건축대전 수상자인 KCC글라스 디자인팀 김수련 과장이 참석해 후배 디자이너들인 홈뮤즈드에게 현업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KCC글라스는 이번 매장 견학을 통해 자재별 특징과 유통 과정에 대한 홈뮤즈드의 이해를 돕는 한편 이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알기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SNS 콘텐츠도 함께 기획할 예정이다. 

또한 실내건축 디자인에 대한 홈뮤즈드와 KCC글라스 본사 디자인팀 간의 다양한 협업도 지속해서 추진할 계획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홈뮤즈드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와 관련한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경동 기자 weloveyou@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