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12시 팬카페 선예매부터 시작...일반 예매는 오후 8시 오픈 예정
콘서트는 내달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MBC 통해 특집쇼 방송

송가인 'Again' 포스터.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송가인 'Again' 포스터.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중년들의 아이돌' 가수 송가인이 내달 3일 첫 단독 콘서트 'Again(어게인)'을 개최할 예정인 가운데 티켓 예매가 오늘(14일) 낮 12시에 오픈한다. 예매 전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만반의 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송가인의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4일 "'Again' 선예매는 티켓 예매 오픈일(14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며,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송가인은 오는 11월 3일 개최하는 첫 단독 콘서트 'Again' 티켓을 팬카페 Again 3만 7천여 명에게 오픈 8시간 전 선 예매 권한을 준다고 전한 바 있다.

송가인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콘서트 준비를 심혈을 기울여 심도 있게 기획하고 있다.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송가인의 신곡과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되며 MBC를 통해 특집쇼로 방송된다.

한편 송가인은 TV조선 '내일은-미스트롯'에 출연해 1위를 차지하며 각종 행사 섭외 1순위, 예능프로그램, 광고 등을 섭렵했다. 특히 '중년들의 아이돌'이라는 칭호를 얻을 만큼 부모님 세대에게 인기가 높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