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연산로터리에서, 전현직 시·구 의원 및 구민들 참석

김희정 후보.[사진=박명훈 기자]
김희정 후보.[사진=박명훈 기자]

김희정 국민의힘 부산 연제구 후보는 28일 연산로터리에서 출정식을 가지며 연제에 예산을 가져오고 구석구석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는 이는 여러분께서 믿어주신 저 김희정이라고 말했다.

김 후보는 연제구가 서로를 헐뜯는 정치 싸움터가 되지 않길 원한다연제구를 발전시킬 일꾼이 누군지 잘 살펴봐 달라고 호소했다.

큰절을 올리고 있는 김희정 연제구 후보와 전·현직 시·구 의원.[김희정캠프 제공]
큰절을 올리고 있는 김희정 연제구 후보와 전·현직 시·구 의원.[김희정캠프 제공]

그러면서 연제의 발전을 위해 전·현직 선출직들과 함께 힘을 모으겠다며 이날 참석한 전·현직 시·구 의원 등과 함께 구민들께 큰절을 올렸다.

출정식에 참석한 전·현직 시·구 의원들도 구민들에게 김 후보의 지지를 요청했다.

안재권 부산시의원은 아이 키우기 좋고 일자리가 넘쳐나며 살맛 나는 연제, 모두가 안전하고 노후가 행복한 연제는 유능한 일꾼을 두어야 가능할 일이라며 김희정 후보가 그런 일꾼이라고 말했다.

김미화 연제구 구의원은 김 후보라면 연제의 발전을 이뤄낼 수 있을 것이라며 여성이자 엄마의 힘이라면 모두 가능할 일이라고 힘을 보냈다.

한편 출정식엔 박대해 전 국회의원, 안재권, 김형철 시의원, 최홍찬, 차성민, 권종현, 김현규, 김미화 연제구 구의원 등이 참석했다.

부산=박명훈 기자 parkmh1998@naver.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