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홍보 포스터. [금정구청 제공]
공식 홍보 포스터. [금정구청 제공]

부산 금정문화재단이 오는 4월 14일까지 2024 금정산성 축제의 굿즈 상품인 '금정템' 개발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금정산성 축제와 금정구를 상징하는 굿즈 상품을 통해 축제를 브랜드화하고, 축제 방문객들에게는 방문을 추억할 수 있는 상품을 제공코자 마련됐다.

참가 대상은 ▲사업자등록이 완료된 업체(개인)▲상품 대량 제작(생산)이 가능한 업체(개인)▲축제 전일 현장 판매가 가능한 업체(개인)를 대상으로 한다.

금정문화재단 이홍길 상임 이사는 "지역 내 제조업체 및 소품 제작자 등 보다 다양한 주체와의 협업을 통해 축제에 대한 주민 참여의 의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금정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서 검토와 신청자와의 협의를 통해 축제에 참여할 업체(개인)를 선발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참여자에게는 축제 현장 내 판매 부스가 제공될 전망이다.

금정문화재단 김재윤 이사장은 "금정산성 축제와 금정구를 상징할 수 있는 우수한 상품이 개발되길 기대한다"라며 "관련 종사자분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금정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금정문화재단 지역 문화팀으로 하면 된다.

부산=도인욱 기자 iupennmike@gmail.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