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기념 27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시 10% 적립 혜택 제공

쿠캣신공 완판 캡처 이미지.[삼진어묵 제공]

삼진어묵은 신제품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쿠캣을 통한 판매를 본격화하며 준비된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쿠캣은 런칭한 신상품 선판매 푸드 커머스 서비스 쿠캣 신상공개(쿠캣신공)’를 운영하고 있다. 쿠캣신공은 브랜드의 새 먹거리를 누구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즐기고자 하는 얼리어먹터(얼리어답터+먹다)’를 위해 출시됐다.

삼진어묵은 쿠캣신공과 협업을 진행해 지난 13일 오후 730분부터 신제품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을 한정 수량 판매했고, 전체 물량을 소진해 판매가 종료됐다.

아울러 마켓 오픈 7일 전부터 쿠캣 티징 페이지 내 진행한 댓글 이벤트에선 협업 브랜드 중 최다 댓글이 달리는 등 오픈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꼬치어묵탕 씨푸드 파티팩은 어묵을 활용한 요리 중 어묵타을 추가 조리과정 없이 구성 제품과 소스를 물에 넣어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홈 파티, 캠핑 전용 밀키트다.

삼진어묵은 특히 귀여운 캐릭터 및 폰트, 발랄한 색감으로 디자인한 패키지는 쿠캣 주 이용 고객층인 2030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데 한몫했다고 전했다.

해당 신제품은 삼진어묵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몰에선 쿠캣 마켓 완판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해당 제품 구매 시 적립금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김태성 삼진어묵 CX본부 본부장은 쿠캣과의 협업을 통해 20~30대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었다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MZ세대가 어묵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박명훈 기자 parkmh1998@naver.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