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 우파 진영이 주목하는 청년 정치인과 함께”

이영풍 국민의힘 부산 서구동구 예비후보(왼쪽)는 12일 김인규 서동구 예비후보(오른쪽)의 지지를 선언했다.[김인규캠프 제공]
이영풍 국민의힘 부산 서구동구 예비후보(왼쪽)는 12일 김인규 서동구 예비후보(오른쪽)의 지지를 선언했다.[김인규캠프 제공]

이영풍 국민의힘 부산 서구동구 예비후보는 12일 김인규 서동구 예비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이 후보는 최종 결선에 올라가지 못했지만 지지해 준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보수 우파 진영이 주목하는 청년 정치인인 김 후보와 함께 하기로 했다고 지지선언문을 낭독하고 전달했다.

이어 그동안 공영방송 정상화 및 가짜뉴스 척결을 위해 앞서왔다이제는 김 후보와 함께 공정한 대한민국 언론 환경을 만들고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함께 뛰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통령실과 국회에서 일했던 김 후보의 국정경험은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세대교체 여론과도 맞닿는다부산 서동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힘 있고 실력을 갖춘 후보가 김 후보라는 것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 후보는 윤 정부의 성공이란 공통 목표 아래 힘을 모아준 이 후보에게 감사한다윤 정부 핵심 국정과제 중 하나인 언론개혁과 가짜뉴스 근절, 정치개혁을 함께 해내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 후보는 존경받는 언론인으로서 공정과 정의를 외쳐온 진정한 지성인이라며 이 후보와 힘을 합쳐 서동구 주민들만을 바라보며 국민의힘 최종 경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전했다.

부산=박명훈 기자 parkmh1998@naver.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