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주차 11일~17일 
일 평균 방문자 1만명 이상 
매칭 누적 만족도 91.7%

랭키닷컴 순위표. [가연 결혼정보회사 제공]
랭키닷컴 순위표. [가연 결혼정보회사 제공]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0일 공개된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주간 순위에서 '2월 2주차' 1위에 올랐다.

랭키닷컴은 PC 및 모바일 패널 이용자들의 인터넷 실제 사용 패턴을 분석한 후, 각 산업군·사이트의 순위를 조사하는 사이트다. 

특히 주간순위는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한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파악해 매주 공개하는 수치다.

순위 반영은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며, 가연 일 평균 페이지 방문자 수는 10,135명으로 집계됐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직업군의 상담을 공개하는 '결정사 상담 그JOB채', 연애 상담 코너 '가연의 참견', 각종 유쾌한 소개팅 에피소드를 담은 쇼츠(shorts) 등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방송, 뉴스 등 미디어 협업 영상도 볼 수 있다.

또 추천 프로필 발송 시 자체 설문조사를 시행해, 매칭에 만족하는 비율을 매주 공개하고 있다. 현재 누적 만족도 91.7%를 기록하고 있다.

가연 관계자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한 결혼중매업 표준약관을 준수한다"며 "사내 법무팀의 관리 하에 신원인증팀을 운영 중이고, 미혼 여부와 학력, 직업, 가족 관계 등 검증을 통해 신뢰 있는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김경동 기자 weloveyou@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