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부산진구 발전시킬 것”

부산진구 갑 지역에 총선 출마 선언을 한 이수원 전 당협위원장.[사진=박명훈 기자]
부산진구 갑 지역에 총선 출마 선언을 한 이수원 전 당협위원장.[사진=박명훈 기자]

이수원 전 당협위원장은 25일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국회의원 직을 감당할 능력과 자질이 검증됐고 준비된 사람이라며 부산진구에 진심이라고 말했다.

이 후보의 주요 공약은 가야조차장 전면 이전 추진 가야조차장 부지 첨단 R&D 단지 개발 MSG Sphere과 같은 랜드마크형 문화 공간 건설 도심 숲 공원 연계를 통한 관광 벨트 추진 등이다.

그러면서 이 후보는 자세한 공약 설명은 기자회견을 개최해 구체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후보는 “4년 전 일방적인 낙하산 공천으로 정치 꿈을 내려놓은 적이 있다투명하고 공정한 공천을 믿고 다시 이 자리에 섰다고 설명했다.

이어 정책보좌관, 대변인직 등 지방 행정을 담당해 국회의원 직을 감당할 능력과 자질이 검증됐다. 이수원은 준비된 사람이라며 부산진구를 부울경의 중심이자 동남권의 심장으로 만들 비전과 추진 전략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관용의 정치와 균형의 정치를 실천하고 국회의원이 돼도 어떤 특권도 누리지 않을 것이라며 공공의 이익에 봉사하는 마음으로 국민과 함께하는 정치를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후보는 전 국회의장 비서실장, 전 자유한국당 부산진구갑 당협위원장, 전 여의도연구원 부원장, 전 국민의힘 당 대표 특보 등을 역임한 바 있다.

부산=박명훈 기자 parkmh1998@naver.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