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부산대어린이병원 방문해 환아들에게 추억 선사

'찾아가는 테마파크' 행사 모습. 환아들이 입장하는 연기자들을 반기고 있다.[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
'찾아가는 테마파크' 행사 모습. 환아들이 입장하는 연기자들을 반기고 있다.[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22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부산대어린이병원을 방문해 ‘찾아가는 테마파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찾아가는 테마파크는 평소 테마파크를 방문하기 어려운 환아와 가족을 위해 공연 연기자와 임직원이 병원을 찾아 특별공연과 선물을 전달하는 롯데월드의 사회공원 활동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지난 2022년 정신 오픈했으며, 인제대 해운대백병원과 부산대어린이병원 등에서 찾아가는 테마파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선 매직 페어리 밴드의 캐럴 공연과 연기자들의 캐럴 퍼포먼스, 롯데월드 캐릭터 로티, 로리의 포토타임 등이 진행됐다.

아울러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입원 치료를 받는 환아와 통원 치료를 받는 환아 모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누고 쾌유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올해 1752명의 취약계층 아동을 초대해 드림티켓 행사를 진행했으며 유모차 64(2000만 원 상당)를 부산 아동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등 사회 공헌 활동을 해오고 있다.

부산=박명훈 기자 parkmh1998@naver..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