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까지 모집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기업홍보 등 지원

울산시 전경.[울산시 제공]
울산시청 전경.[울산시 제공]

울산시는 다음달 13일부터 15일까지 경기도 킨텍스(KITEX)에서 열리는 '2023 대한민국 안전사업박람회'에 참가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재난안전산업 관련 기술경쟁력과 사업화 역량 강화 지원을 희망하는 울산 내 중소기업으로 모집 기한은 오는 18일까지다.

박람회 참가기업은 박람회 기간 중 울산시 홍보관 내 기업별 부스 운영, 대기업과 공공기관 초청 구매상담회, 해외 구매자(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기업홍보 등 다양한 사업 프로그램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울산시는 재난안전산업 분야 기업역량과 박람회 참가 의지와 준비사항, 박람회 참가 적합성, 홍보(전시)물의 품질 경쟁력 등을 심사해 7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울산테크노파크 기업지원사업 관리시스템을 통해 오는 18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울산테크노파크 홈페이지 내 사업공고를 참고하거나 울산테크노파크 과학기술진흥실로 문의하면 된다.

행정안전부와 경기도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코트라·킨텍스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는 국내 최대 재난안전산업 분야 전문 전시회로서 올해로 9회째를 맞는다.

특히 올해 행사에서는 '기상기후산업박람회', '한국건설안전박람회' 등 '안전'을 키워드로 하는 박람회가 동시에 개최된다.

울산=박상현 기자 sabg0042@naver.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