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부산 관광산업 활성화 협약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오른쪽)와 이태섭 부산시관광협회장이 7일 오전 대선주조 본사에서 부산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대선주조 제공]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오른쪽)와 이태섭 부산시관광협회장이 7일 오전 대선주조 본사에서 부산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대선주조 제공]

대선주조와 부산시관광협회가 부산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대선주조는 부산시관광협회와 7일 오전 부산 동래구 사직동 대선주조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에 따라 여행업과 관광숙박업, 관광식당업 등 800여 개 업체를 회원으로 두고 있는 부산시관광협회는 부산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향토 기업 제품인 대선 소주를 홍보하고 우선 음용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부산시관광협회는 100년 가까운 세월 동안 부산시민들과 애환을 함께한 대선주조의 역사성과 지역성을 반영해 대선주조 시설물들을 관광 자원으로 만드는 데 앞장서기로 했다. 특히 대선주조 기장공장의 견학 시설을 활용해 산업시찰 관광상품을 만들고, 부산 중구 용두산 부산타워를 중심으로 원도심 관광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대선주조는 부산시관광협회 정식 회원으로 부산 관광 활성화를 위한 협회의 각종 활동에 참여하기로 했다. 소주병 보조 라벨과 부산 주요 상권에 펼쳐 둔 영업망을 활용해 부산 관광 콘텐츠를 홍보하는 등 부산시관광협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는 “부산시관광협회와 부산을 기반으로 성장한 대선주조가 함께 부산을 프로모션 해나가는 뜻깊은 계기가 마련됐다”고 강조했다.

부산=김진성 기자 jinseong9486@hanmail.net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