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자들의 작품은 추후 책으로 출간 예정

 

독립 자유언론 펜앤드마이크(PenN)가 제1회 '나의 좌파탈출기' 공모전을 개최한다. 

사회 전반적으로 좌경화의 흐름이 위험수위를 넘어선 대한민국에서 자유 진실 시장 국가정체성 수호를 기치로 창간해 많은 국내외 독자의 성원을 받고 있는 PenN은 한때 좌파 이념에 경도됐다가 미망에서 벗어난 자유우파 시민들이 좌파적 사고에서 어떻게 탈출했는지, 그로 인해 삶에 어떤 변화가 일어났는지 진솔한 이야기를 듣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공모전 참가 희망자들은 자신이 좌파적 사고에서 벗어나는 계기가 된 사건을 자유형식으로 A4용지 3장 이내(6000자)로 정리해 6월 20일까지 PenN 메일(penn@pennmike.com)로 보내면 된다. 

PenN은 이달 말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며 대상 1명에게는 100만 원, 최우수상 1명에게는 5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또 각각 20만 원, 1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되는 우수상과 장려상도 다수 선발할 계획이다.

공모전 심사는 정규재 PenN 대표 겸 주필과 남정욱, 홍지수 작가가 맡고 수상자들의 작품들은 추후 책으로 출간될 예정이다. 접수된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고 저작권은 PenN에 귀속된다.

자세한 문의는 02-2138-5881(펜앤드마이크)에서 가능하고 공모형식은 한글 및 워드에서 바탕체(글자크기 10포인트)로 작성하면 된다.

윤희성 기자 uniflow84@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