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희, 오세훈에 일침 "단일화? 자신 없으면 사퇴해라...난 한 번도 생각한 적 없어"
조은희, 오세훈에 일침 "단일화? 자신 없으면 사퇴해라...난 한 번도 생각한 적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세훈, 언론플레이 중단해야...'조건부 출마’선언 보다 더 치명적 문제"

국민의힘 서울시장 예비후보 조은희 서초구청장이 서울시장 후보 단일화와 관련 오세훈 후보를 향해 "자신감이 없으면 처음부터 출마를 하지 않았어야 하고, 지금이라도 후보직을 사퇴해야 한다"고 일침을 가했다.

조은희 구청장은 2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일부 언론에서 서울시장 후보 단일화 가능성에 대한 보도가 있어서 이에 대한 저의 입장을 밝힌다"며 "저는 지금껏 단일화에 대해 한번도 생각해 본적이 없다"고 밝혔다.

조 구청장은 단일화 가능성에 대한 보도에 대해 "오세훈 후보 측의 언론플레이가 있었을 것"이라고 지적하며 "이런 식의 언론플레이는 ‘조건부 출마’선언 보다 더 치명적 문제가 있다"고 강하게 비판했다.

이어 "당원들과 서울시민에 대한 모독이며, 1차 경선에 참여했던 예비후보자들에 대한 배신"이라면서 "이런 식의 단일화 운운 하는 것이야말로 우리정치에서 사라져야할 구태정치"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오세훈 후보 측은 언론플레이를 중단해야 한다"며 "그것이 아니라면 당장이라도 ‘단일화’가 없다고 분명한 입장을 밝히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성기웅 기자 skw424@pennmik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