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경수진, 시청자 요청에 재출연...술 마셔도 체중 늘지 않는 비법 공개
'나혼자산다' 경수진, 시청자 요청에 재출연...술 마셔도 체중 늘지 않는 비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사랑 많이 주셨다"며 시청자들 향해 감사의 마음 전해
베우 경수진. (사진=경수진 인스타그램 캡처)
베우 경수진. (사진=경수진 인스타그램 캡처)

털털한 매력과 엄청난 인테리어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던 배우 경수진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두 번째로 출연했다.

경수진은 22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스튜디오에 재방문해 "생각지도 못하게 사랑을 많이 주셨다"면서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경수진은 또 "시청자분들이 '기안 84님을 너무 등지고 있다'고 하더라. 기안 84님 너무 좋아하는데 나래 회원님과 공감 코드가 많다 보니 그렇게 된 것 같다"고 했다. 기안 84는 이에 "이쪽도 봐주세요"라고 말했고, 경수진은 "많이 봐 드릴게요"라고 답하며 웃어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기안 84가 성훈의 헬스트레이너로 알려진 양치승 관장과 함께 운동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지켜보던 경수진은 "술을 마셔도 살 안 찌는 비법이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루틴이 있다. 2주 동안 술을 끊고 일주일에 한 번씩 '치팅데이' 때만 술을 마신다. 그러면 살이 많이 안 붙는다"고 했다.

치팅데이(Cheating Day)는 다이어트 기간 중 특정 날짜를 하루 정도 정해 그동안 먹지 못했던 음식을 마음껏 먹는 날을 뜻한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