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재, 文정권 10대 내로남불 적폐리스트 공개..."이게 나라입니까"
강연재, 文정권 10대 내로남불 적폐리스트 공개..."이게 나라입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 변호사 對北퍼주기-무장해제-안보파탄-고용비리 등 文정부 적폐 10가지 지적
文대통령 향해 "손가락 아파서 더 못 쓰겠다...나라를 통째로 갖다바치려 했습니까"
강연재 변호사.(사진=강연재 페이스북)
강연재 변호사.(사진=강연재 페이스북)

강연재 변호사가 22일 밤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정부의 내로남불 적폐 리스트'라는 제목의 글을 올려 문재인 정부의 적폐 10가지를 지적했다.

강연재 변호사는 "박근혜 대통령 헌법 위반이라더니, 국회 동의 없이 국민 재정 부담 지우는 대북퍼주기, 무장해제, 안보파탄은 헌법 위반이자 여적죄"라며 포문을 열었다.

또 강 변호사는 "이명박 대통령이 사익 추구 했다더니, 태양광 사업하던 사장을 한국농어촌공사 사장 만들고 대대적인 태양광 사업 확장, 회사는 사장 친인척이 운영. 수사도 안한다"며 최근 불거진 최규성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이 태양광 발전(發電)업체 대표를 맡았던 것과 관련한 사건에 일침을 가했다.

그러면서 강 변호사는 "본인은 청와대 문건, 기무사 문건, 다 공개하고는 국민연금 개혁안 새나갔다고 비밀 누설이라며 보건복지부 공무원들 싸그리 휴대폰 압수수색했다"고 말했다.

이어 "청년에게 기회는 공정하고, 과정은 정의롭고 어쩌고 하더니, 서울교통공사 고용비리, 특혜비리에 입도 뻥끗 안한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강 변호사는 "박근혜 대통령 공천 개입했다고 징역 2년. 2020년 총선에 문 대통령 공천 개입 전혀 안 할까요?"라며 "대권 잠룡들 정리 작업까지 들어갔다는 설이 파다한데? 이것은 현실 정치판에선 지나가는 소도 웃을 일"이라고 개탄했다.

마지막으로 강 변호사는 "손가락이 아파서 더 못 쓰겠다. 문재인 대통령님. '적폐'는 더 이상 외부에서 찾지 마시고 내부에서 찾으십시오. 차고도 넘칩니다. 이게 나라입니까"라며 "대통령 되기 위해 도대체 누구에게 뭘 약속하신 겁니까. 나라를 통째로 갖다바치려 했습니까"라고 문재인 대통령에게 직격탄을 날리며 글을 마무리했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다음은 강연재 변호사가 22일 밤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 전문(全文).
 
《 문재인정부의 내로남불 적폐 리스트 》

1. 박근혜대통령 헌법 위반이라더니, 국회 동의 없이 국민 재정부담 지우는 대북퍼주기, 무장해제, 안보파탄은 헌법 위반 + 여적죄.

2. 행정부 수반인 (박)대통령의 공무원 인사 개입은 직권남용죄로 처벌하더니, 청와대 정책실장 장하성의 국민연금 인사 개입 의혹. 수사도 안해...

3. 이명박대통령이 사익 추구 했다더니, 태양광 사업 하던 사장을 한국농어촌공사 사장 만들고 대대적인 태양광 사업 확장, 회사는 사장 친인척이 운영. 수사도 안해.

4. 박근혜대통령에 반기 든 청와대 특별감찰관, 국정원 기조실장 시켜주더니 자기를 감찰할 특별감찰관은 2년 이상 공석. 임명도 안해

5. 본인은 청와대 문건, 기무사 문건, 다 공개하고는 국민연금 개혁안 새나갔다고 기밀 누설이라며 보건복지부 공무원들 싸그리 휴대폰 압수수색.

6. 검찰이 정권의 개라고 개혁하겠다 거품 물더니, 기무사 수사, 법관 수사에 '격노' 운운하며 대놓고 가이드라인 제시. 검찰 독립 개혁은 1도 안함

7. 청년에게 기회는 공정하고 과정은 정의롭고 어쩌고 하더니, 서울교통공사 고용비리. 특혜비리에 입도 뻥긋 안해.

8. 블랙리스트니 화이트리스트니, 지원 안 했다고 처벌, 지원했다고 처벌하더니, 김제동 까라 좌파 방송인들 대놓고 고액 연봉 일자리 제공.
대기업 총수들 김정은 앞에 끌고가 대북 지원 압박. 냉면 줘놓고는 목구멍 넘어가냐, 굴욕 당해.

9. 인사 5대원칙. 대탕평 인사. 잘도 약속하더니, 인사청문회도 무시, 문제 있고 무능하기까지한 인사들로만 다 채워. 이른바 '캠코더' 인사.

통계 수치가 맘에 안 든다고 통계청장까지 코드인사로 갈아치우시는 역대급 인사 적폐 보여. 신조어 '코드 통계' 탄생.

10. 박근혜대통령 공천 개입했다고 징역 2년.. 2020년 총선에 문대통령 공천 개입 1도 안 할까요?
대권 잠룡들 정리 작업까지 들어갔다는 설이 파다한데? 이것은 현실 정치판에선 지나가는 소도 웃을 일.

손가락이 아파서 더 못 쓰겠습니다..

생각나는 거 있음 댓글 올려 주십시오.

문재인 대통령님.
'적폐'는 더 이상 외부에서 찾지 마시고 내부에서 찾으십시오.
차고도 넘칩니다. 이게 나라입니까.

문정권의 '최대주주'인 민노총이 주주권 행사 하고 경영참여 선언했네요.
" 배신자에게 회초리를 들겠다 " 고 합니다.

대통령 되기 위해 도대체 누구에게 뭘 약속하신 겁니까.
나라를 통째로 갖다바치려 했습니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