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는 '이준석 돌풍'(진행 천영식 펜앤드마이크 대표) 오는 4일 오후 10시 공개
2부는 '윤석열 대망론' 11일 오후 10시 공개...윤석열 전 총장과 만난 장예찬 평론가 진행

20대가 말하는 대한민국, 대한민국을 말하는 20대

펜앤드마이크가 최근 떠오르고 있는 '이준석 돌풍'과 '윤석열 대망론'이라는 주제로 20대의 목소리를 듣는다.

대한민국 청년들의 움직임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정치권에서는 2030을 알아야 선거에서 이길 수 있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여야 할 거 없이 2030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이준석 전 최고위원과 윤석열 전 검찰총장. 정권 교체를 열망하는 목소리는 모이고 있지만 이들에 대한 평가는 나뉘고 있다.

그러면 '왜', '무슨 이유'로 청년들은 이준석과 윤석열이라는 인물을 필요로 하는지, 아니면 '왜', '무슨 이유'로 청년들은 이들을 반대하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청년들의 목소리를 듣고 우리가 나아가야 하는 방향을 찾기 위해 펜앤드마이크가 20대 청년들의 목소리를 들어본다.

펜앤특별기획 <청년썰전 '20대, 대한민국을 말하다'>는 4명의 20대들이 각 주제에 대한 찬반 토론을 벌인다.

1부는 '이준석 돌풍'(진행 천영식 펜앤드마이크 대표)으로 오는 4일(금) 오후 10시 공개될 예정이다. 

2부는 '윤석열 대망론' 주제로,  오는 11일(금) 오후 10시 공개된다. 2부 진행은 최근 윤석열 전 총장과 만남을 가져 이슈가 된 장예찬 시사평론가가 맡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