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욕은 기본이고 차에서 항상 흡연...담배 심부름까지 시켰다"
"착한 척, 예의바른 척하는 것 너무 역겨워...TV나 스크린에 그만 나오라"

배우 서예지. (사진=연합뉴스)
배우 서예지. (사진=연합뉴스)

연인이었던 배우 김정현 조종설과 학교폭력(학폭) 의혹을 모두 부인했던 배우 서예지가 이번엔 스태프 갑질 논란에 휩싸였다.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서예지 인성 폭로 같이 일한 스태프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서예지와 몇년을 같이 일했다"며 "서예지가 스태프를 개, 돼지 마냥 무시했다"고 주장했다.

작성자는 "회사에서 서예지는 서로 나가기 싫다고 (하는 배우)"라며 "울면서 '서예지는 진짜 나가기 싫다'고 했지만 회사에서는 '그냥 참고 하라'고 '다 너의 커리어에 도움이 된다'며 몇년을 같이 일했다"고 했다.

작성자는 서예지에 대해 "욕은 기본이고 개념있는 척은 다하면서 간접흡연 피해는 몰랐는지 차에서 항상 흡연을 하고, 담배 심부름까지 시켰다"며 "작은 실수 하나 했다고 자기 앞으로 오라더니 면전에 담배 연기 뿜으면서 혼내고, 화장실 갈 때 자기 내리는데 바로 안 따라왔다고 밥 먹는데 쌍욕을 하며 '누가 납치하면 어쩌냐'고 네들은(스태프들은) 지나가는 차가 자기 쪽으로 오면 자기를 막아주고 보호해야 한다'며 하녀 취급은 물론, 사람 취급도 안했다"고 했다. 또 "자기 기분이 안 좋아서 밥을 안 먹으면 저희도 먹으면 안됐다"며 "왜냐면 배우가 안먹으니까"라고 했다.

서예지가 스태프들에게 자신에 대한 칭찬을 강요했다는 폭로도 나왔다. 작성자는 서예지가 스태프들의 핸드폰 배경 사진을 모두 서예지 사진으로 바꾸고, 자신에 대한 기사가 올라오면 예쁘다, 연기 잘한다는 칭찬 댓글을 달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작성자는 "서예지가 착한 척, 개념있는 척, 예의바른 척하는 것이 너무 역겹다"며 "그런 인성으로 같이 일하는 사람들 괴롭히지 말고 TV나 스크린에 그만 나오라"고 했다.

작성자는 자신이 서예지와 일했던 스태프라는 것을 증명하는 자료로 사진 두 장을 첨부했다. 하나는 2017년 서예지가 출연한 영화 소개 프로그램의 큐시트, 또 하나는 서예지의 자필 서명이 적힌 포스터였다. 이 포스터에 대해 작성자는 "워낙 자기애가 강해서 부탁하지도 않았는데 항상 본인 사인을 해주는 사람"이라고 했다.

한편 서예지 소속사 측은 13일 입장문을 통해 과거에 교제했던 배우 김정현에 대한 조종설과 학폭 논란을 일체 부인했다. 조종설에 대해선 "업계에서 연인 사이인 배우들 간에 흔히 있는 애정 싸움"이라고 했다. 학폭 의혹에 대해서도 "추가적으로 제기되는 학폭과 관련된 의혹에 대해서는 일체 사실이 아니라는 점을 전한다"며 "다시 한번 심려를 끼친 점 사과한다"고 했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