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5일부터 15일까지 서류 접수...직급-급여는 경력 감안해 결정

종합 인터넷언론사 펜앤드마이크가 광고영업 업무를 담당할 간부를 공개모집합니다.

펜앤드마이크는 최근 인터넷신문과 유튜브방송 분야에서 모두 빠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국내는 물론 일본 등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언론사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월 2일 공식창간및 개국(開局) 후 펜앤드마이크는 충실한 콘텐츠 제작에 먼저 주력한다는 경영 방침에 따라 그동안 상업용 광고를 일절 싣지 않고 펜앤드마이크를 아끼는 국내외 독자와 시청자들의 정기구독과 일시구독료를 재원으로 해서 어떤 언론사보다 투명하고 낭비 없는 경영을 했습니다. 그동안 거둔 성과를 바탕으로 창사 2년을 앞두고 기사, 칼럼, 동영상 등 콘텐츠 제작 면에서 안정적인 궤도에 올라섰다는 판단에 따라 관련업무 전문가를 영입, 광고영업도 병행해 재정적 내실을 더 확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재 펜앤드마이크는 국내 어느 인터넷언론사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만큼 질적, 양적으로 풍부하고 충실한 콘텐츠들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창간 1년 여만에 네이버와 다음카카오 등 국내 양대 포털사이트와의 뉴스검색 제휴를 마치고 최근 두 포털에 대한 기사 전송도 시작해 광고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되는 언론사입니다.

펜앤드마이크 인터넷신문은 지난 10월 한 달간 페이지뷰(기사 누적 조회수)가 월간 기준으로 처음 400만회를 돌파하면서 창간 후 올해 10월 말까지 1년 10개월간 7112만7776회의 총 페이지뷰를 기록했습니다. 또 펜앤드마이크의 유튜브 채널 ‘펜앤드마이크TV’는 현재 61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며, 총 영상 조회수는 3억1000만여회를 기록중입니다. 펜앤드마이크는 인터넷신문과 유튜브방송 외에 ‘펜앤컬처(문화 교육)’, ‘펜앤북스(출판)’, ‘펜앤투어(여행)’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영입할 광고영업 담당 간부의 직급과 처우는 해당 업무 분야에서의 경력 등을 종합적으로 감안해 결정할 예정입니다.

지원자분들께서는 아래 사항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경력: 종합지, 경제지, 인터넷신문, 방송 등에서 광고영업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직급 / 급여: 경력 등을 감안해 결정

▣ 담당업무: 광고영업 분야

▣ 전형절차: 서류전형및 대표이사 면접

▣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최종학력 증명서, 경력 증명서

▣ 접수기간: 2019년 11월 5일 (화) ~ 2019년 11월 15일 (금)

▣ 접수방법: pennmike17@gmail.com 이메일 접수 *접수시 '펜앤드마이크 광고영업 간부 지원 / 이름' 기재 바람

▣ 문의전화: 02-2138-5881

▣ 기타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