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한남동 한 거리에서 자신의 벤츠 차량 몰고 가다 교통법규 위반해 운행하던 중 지나던 택시와 충돌
BTS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밝혀..."피해자분께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사진=연합뉴스)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사진=연합뉴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본명 전정국·22)이 교통사고를 일으켜 경찰조사를 받았다.

4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용산경찰서는 정국을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다.

정국은 지난 2일 용산구 한남동의 한 거리에서 자신의 벤츠 차량을 몰고 가다 교통법규를 위반해 운행하던 중 지나던 택시와 충돌한 것으로 드러났다.

정국과 택시 운전자는 이 사고로 타박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다. 경찰 관계자는 "피의사실공표에 해당할 수 있어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해 줄 수 없다"며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정국의 교통사고와 관련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빅히트는 "본 사안에 대한 경찰 내 처리가 종결되지 않아 세부 내용을 밝혀드릴 수 없으나, 지난 주 사고가 발생한 것은 맞다"면서 "정국이 자신의 차량을 운행하던 중 본인의 착오로 인하여 다른 차량과 접촉 사고가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빅히트는 "정국은 사고 직후 본인이 도로교통법을 위반했음을 인정하고, 적법한 절차에 따라 현장 처리 및 겅찰서 진술을 진행하였으며, 이후 피해자와 원만하게 합의를 완료하였다"고 했다. 또 "피해자분께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도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