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여 개 애국우파 시민단체 총궐기대회 참가 예정
"군중집회, 文대통령에게 국민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한 것"
"군중의 규모에 따라 대통령이 느끼는 감각 달라질 것"

대한민국수호 비상국민회의 박관용 공동대표.(정규재TV 방송화면 캡쳐)
대한민국수호 비상국민회의 박관용 공동대표.(정규재TV 방송화면 캡쳐)

 

대한민국수호 비상국민회의(이하 비상국민회의) 박관용 공동대표(제16대 국회의장)가 30일 정규재TV에 출연해 다음달 6일 현충일에 열릴 '자유민주회복 국민 총궐기대회'(이하 총궐기대회)에 많은 국민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촉구했다.

총궐기대회는 문재인 정권의 한미동맹·안보파괴, 경제파탄, 댓글부정선거 등에 대한 문제를 제기하기 위해 비상국민회의가 현충일인 6월 6일 오후 1시 광화문 네거리에서 개최하는 범(汎)국민운동이다.

자유우파 연합단체인 비상국민회의가 주최하는 총궐기대회에는 100여 개가 넘는 애국우파 시민단체가 참가할 예정이다. 박 공동대표는 "국내에 있는 100여 개의 시민단체들은 원로들이 만든 빅텐트(big tent)인 비상국민회가 생겼으니 독자적인 활동을 하면서 연합해서 대회를 하자고 제안했고 현충일에 총궐기대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또 박 공동대표는 "비상국민회의와 100여 개의 시민단체들이 군중집회를 개최하는 이유는 국민의 목소리를 문재인 대통령에게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며 "군중의 규모에 따라서 대통령이 느끼는 감각은 달라지기에 많은 참여를 부탁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 공동대표는 비상국민회의가 주최하는 총궐기대회에 대해 무관심한 언론들의 영향으로 국민들에게 총궐기대회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고 있다고 한탄과 함께 아쉬움을 드러냈다. 

박 공동대표는 "신문과 방송이 총궐기대회가 있다는 사실을 보도해줘야 국민들이 참여 의사를 결정하는데 보도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서 국민들 중 다수가 잘 모르고 있다"며 "군중집회는 홍보가 중요한데 현재 신문에 광고를 내고 SNS, 유튜브를 통해 총궐기대회를 알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총궐기대회에서는 총 6가지 항목을 가지고 연사들이 나올 예정이다. 박 공동대표는 대회장으로 대회사를 할 예정이다. ▲헌법개정안에 대한 의문 ▲북한과의 대화 내용 공개 ▲역사교과서 개악에 대한 문제 제기 ▲드루킹의 부정선거 사건 등이 주요 안건이 될 예정이다.

이날 총궐기대회에는 김진 전 중앙일보 논설위원, 김은구 트루스포럼 연합회장, 박선영 동국대 교수, 조평세 고대 트루스포럼 대표 등이 연사로 나선다.

박 공동대표는 "문재인 대통령이 대한민국을 어디로 끌고 가고 있느냐에 대해서 국민들이 모르고 있다"며 "왜 헌법과 역사교과서를 고치는지 북한과 대화를 하면서 왜 공개하지는 않는지 등에 대해 질문을 던져야 할 시기"라고 말했다. 

또 박 공동대표는 "대통령 후보 시절부터 북한과의 연방제 통일에 대해 언급했던 문 대통령이기에 현재 북한과 낮은 단계의 연방제에 관해서 밀약이 있었다고 추측하는 것이 합리적인 것"이라며 "지금까지 공개하던 남북한의 대화 내용을 자세히 공개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서는 문제를 삼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비상국민회의는 정관계 학계 법조계 군(軍) 언론계 시민사회단체 등 각계각층의 우파 원로(元老) 및 지도급 인사들이 주도로 만들어진 자유우파 연합단체다. 

박 공동대표를 비롯해 우파 원로 6인이 비상국민회의의 공동대표를 맡고 있고 김동길 한민족원로회 공동의장, 노재봉 전 국무총리, 류태영 한국청소년미래재단 이사장, 이종구 전 국방부 장관, 장경순 국가원로회의 의장 등을 포함해 총 30명이 비상국민회의의 고문을 맡고 있다.  

윤희성 기자 uniflow84@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