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서울 송파을 당협위원장이 자유한국당 6.13지방선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대변인단에 이름을 올렸다.(연합뉴스 제공)

 

자유한국당이 6.13지방선거를 위해 중앙선거대책위원회(중앙선대위) 구성을 완료했다.

한국당은 4일 여의도 당사에서 비공개 최고위원 회의를 열고 중앙선대위 공동위원장, 대변인, 고문단 등을 선임했다. 

중앙선대위 공동위원장에는 홍준표 대표, 김성태 원내대표, 윤창현 서울시립대교수, 이용구 중앙대 명예교수, 황선혜 숙명여대 교수, 김인호 미담장학회 대표 등 6인이 이름을 올렸다.

중앙선대위 대변인단에는 장제원 수석대변인, 정태옥·전희경 대변인 등 기존 대변인단에 배현진 서울 송파을 당협위원장이 추가로 임명했다. MBC 아나운서 출신인 배 위원장은 서울 송파을 재보궐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할 예정이다.

중앙선대위 고문단에는 이재오 상임고문, 김무성 전 대표, 심재철 국회부의장, 정갑윤 전 국회부의장, 이주영 의원, 원유철·정우택·정진석 전 원내대표가 임명됐다. 

중앙선대위 부위원장에는 김태흠·염동열·이재영 최고위원, 함진규 정책위의장, 김재경·김정훈·나경원·신상진·유기준·이군현·조경태 주호영·한선교·홍문종 의원으로 결정됐다. 

선거대책본부장에는 홍문표 사무총장, 종합상황실장에는 권성동 의원, 대여투쟁본부장에는 윤재옥 원내수석부대표가 각각 임명됐고 유세본부장은 강석호 의원으로 결정됐다. 

중앙선대위는 공식명칭을 '일자리 설자리 살자리 선대위'로 하기로 했다. 

윤희성 기자 uniflow84@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