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진중권, 사랑을 몰라...이성 간 교제할 때 증거 모아 두나"
김부선 "진중권, 사랑을 몰라...이성 간 교제할 때 증거 모아 두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혹시 오래전에 내게 경비행기 태워준다고 데이트 신청한 거 거절해서 이따위 헛소리?"
배우 김부선(左),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 (사진=연합뉴스)
배우 김부선(左),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 (사진=연합뉴스)

배우 김부선은 8일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이른바 '여배우 스캔들' 의혹에 대해 '증거가 없다'고 일축한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를 향해 "사랑을 모른다"고 비판했다.

김부선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진가(진중권 전 교수)는 아직도 사랑을 모르나봐. 가엾다"며 "진중권은 이성 간 교제할 때 이혼할 걸 대비해서 증거를 차곡차곡 모아 두나"라고 했다.

김부선은 "진중권, 혹시 오래전에 내게 경비행기 태워준다고 데이트 신청한 거 거절해서 이따위 헛소리하는 건가? 에이 설마 아니겠지"라며 "솔직히 진중권 이성적으로 매력 1도 없잖아. 데이트 거부"라고 했다.

한편 진중권 전 교수는 앞서 JTBC 썰전 라이브에 출연해 이재명 지사와 김부선과의 스캔들 의혹을 언급했다. 그는 "새로운 근거가 있다면 모르겠지만 경찰 검찰 조사에서도 나온 게 없는데 이걸 재탕해서 다시 꺼내는 게 우습다"며 "사생활 문제고 오래된 과거 일까지 들춰내야 하는가, 이것이 올바른 검증인지 회의를 느낀다"고 했다.

진 전 교수는 "경기지사 선거 때 이 이야기가 나왔을 때도 주장하는 여배우의 이야기를 들었는데 진술이 엇갈리고 일관되지 않았다"며 "증거도 없고, 사진도 없고, 그분에게는 뭔가 있을지 몰라도 객관적으로 검증할 수 없는 건 실체가 없는 것"이라고 했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