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자행하는 폭력 행위"...反페미니즘 시민단체들, 청와대 앞에서 기자회견

반(反)페미니즘을 위한 시민단체들이 일부 교사들의 조직적 페미니즘 주입 교육 모의에 대한 조속한 수사를 촉구했다.

바른인권여성연합, 교육바로세우기운동본부, 당당위, 미래대안행동, 성인권센터, 케이프로라이프, 한국성평화연대, 전국학생수호연합 등 8개 시민단체는 18일 청와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문재인 대통령에게 이같은 요구를 전달했다.

1
18일 오전 반(反)페미니즘을 위한 시민단체들이 서울 종로구 청와대 분수대 광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일부 교사들의 조직적 페미니즘 주입 교육 모의에 대한 조속한 수사를 촉구했다. 2021. 5. 18. / 사진=박순종 기자

이들 단체는 이날 “’국민이 물으면 청와대는 답(答)한다’라는 것이 청와대가 밝힌 ‘국민청원게시판’의 운영 이유”라며 “지난 5일 아동 대상 ‘페미니즘 세뇌 교육 비밀 웹사이트’가 적발된 이후 진상 규명을 촉구하는 국민 청원에 동의한 이들이 28만명에 이르렀음에도, 청와대는 여전히 해당 청원을 ‘비공개’ 상태로 유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들은 최근 인터넷을 통해 일부 교사들이 소속돼 활동하고 있는 단체에서 작성된 것으로 추정되는 문건이 인터넷을 통해 유출되면서 발생한 논란과 관련해 청와대와 교육부, 수사 당국이 미온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는 점을 문제 삼았다. 문제의 논란이란 일부 교육계 종사자들이 자신의 학생들을 상대로 페미니즘 사상을 교육시키고, 자신들의 교육 방침에 순응하지 않는 학생들에 대해서는 ‘왕따’라는 방법까지 동원하라는 등의 지침을 공유한 지하 조직이 존재한다는 의혹을 말한다.

해당 의혹과 관련해 이들은 “미성숙한 아동을 대상으로 페미니즘 사상 교육을 주입하는 비정상적이고 불순한 방법이 아닐 수 없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이들은 “(공교육 현장에서 이뤄지고 있는) 성교육은 모두 ‘페미니즘 교육’으로써, 강사들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이 실시하는 강사 양성 과정을 통해 길러진 이들인데, 이같은 교육을 받은 강사들이 또다시 학생들에게 페미니즘 사상을 주입하는 것은 ‘폭력’과 다름이 없다”면서 ‘페미니즘 세뇌 교육’과 관련한 국민청원에 응답할 것을 청와대에 요구하고, 검찰과 경찰 등 수사 당국에 대해서는 해당 의혹에 대해 즉각 수사에 착수할 것 등을 요구했다.

박순종 기자 francis@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