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궐선거 패배 이후 더욱 극단적으로 흑화 중인 '대깨문'들...도를 넘었다!
'대깨문' 추정 네티즌 A씨, 팔순 맞은 금태섭 母향해 "저 애미는 얼마나 수치스러운지도 모르겠제"
금태섭 "문빠들은 다른 사람 어머니를 '저 애미'라고 부릅니까? 스스로의 얼굴에 침을 뱉는 행태"

금태섭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사진=연합뉴스)
금태섭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사진=연합뉴스)

문재인 대통령 극렬 지지자를 지칭하는 이른바 '대깨문'들이 4.7 서울, 부산시장 보궐선거 패배 이후 더욱 극단적으로 흑화하고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대깨문'으로 추정되는 네티즌 A씨는 12일 팔순을 맞은 금태섭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 어머니를 향해 "저 애미는 얼마나 수치스러운지도 모르겠제? 지가 어떤 괴물 종자를 낳았는지?"라고 입에 담기조차 힘든 극언을 내뱉었다. 금태섭 전 의원은 앞서 자신의 페이스북에 팔순을 맞은 어머니와 찍은 사진과 함께 "팔순에도 여전한 미모와 지성을 자랑하는 김 여사, 그 옆은 엄마의 영원한 보물!"이라는 게시글을 올렸다. A씨의 페이스북에는 문재인 정부를 지지하는 게시글이 다수 올라와 있었다.

금 전 의원은 이후 자신의 어머니에게 극언을 쏟아낸 네티즌 A씨를 향해 "저는 상관없지만 저희 어머니한테는 사과하는 게 최소한의 도리"라고 했다. 그는 이날 오후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정치에 관심을 갖다 보면 때로 격해지기도 하고 감정이 생길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 부모님 팔순에 이런 글을 올리면 안 된다"며 "문빠들은 다른 사람 어머니를 '저 애미'라고 부릅니까? 스스로의 얼굴에 침을 뱉는 행태"라고 했다.

지난해 민주당을 탈당한 금 전 의원은 "민주당에 있을 때 정말 여러 차례 이런 모습에 대해서는 지도부나 리더들이 나서서 제지해야 한다고 말씀드렸는데 아무도 안 나서고 놓아두더니 이렇게까지 되는군요"라고 개탄했다. 한 네티즌은 A씨를 향해 "대깨문은 정신병입니다"라고 짧고 굵게 비판했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