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을 심판하겠다, 정직한 서울을 만들겠다"
이낙연 "최선의 후보가 아니라면, 차선의 후보라도 골라달라"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사진=연합뉴스)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사진=연합뉴스)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는 보궐선거일인 7일 "시민 여러분의 진심이 모이고 있다"며 적극적인 투표를 호소했다.

박영선 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마지막 순간까지 저 박영선, 여러분과 함께 승리를 향해 뚜벅뚜벅 가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박 후보는 "거짓말을 심판하겠다, 정직한 서울을 만들겠다, 무능하고 무책임한 서울이 아닌 유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울로 나아가겠다, 공동체 한 사람 한 사람을 아끼는 서울이 돼야 한다"며 "시민 여러분의 이런 진심이 모이고 있다. 당신 마음도 다르지 않을 거라 믿는다"고 했다.

또 "저 박영선은 준비돼 있다"며 "검증된 능력과 실력으로, 거짓 없는 정직과 서울의 미래를 향한 진심으로, 하루빨리 천만 서울시민의 삶에 따스한 볕이 들고 봄이 올 수 있게 하겠다"고 했다.

박 후보는 끝으로 "한결같이 진실과 정의의 편에 서 주신 여러분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달려올 수 있었다"고 했다.

한편 이낙연 민주당 상임 선대위원장은 이날 국회 기자회견에서 "선거 과정에서 국민 여러분께 사과도 드리고 약속도 했다. 모든 말씀을 충실히 이행하겠다"며 "간절하고 절실한 마음으로 국민의 선택을 기다리겠다. 최선의 후보가 아니면 차선의 후보라도 골라달라"고 했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