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방적인 허위사실 유포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저의 입장을 생각해달라"

김병욱 무소속 의원. (사진=연합뉴스)
김병욱 무소속 의원. (사진=연합뉴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최근 김병욱 의원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해 김 의원이 국민의힘을 탈당한 가운데 성폭행 피해자는 11일 "일체의 불미스러운 일도 없었다"고 주장했다고 국민의힘 측이 밝혔다.

국민의힘 보좌진협의회 박준수 회장은 이날 "당사자(피해자)로부터 전달받은 입장문을 대신하여 전해드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국민의힘 보좌진 측이 공개한 입장문에 따르면 피해자는 "최근 김병욱 의원과 관련된 폭로에서 피해자로 지목된 당사자"라며 "당사자의 의사는 물론, 사실관계조차 확인되지 않은 일방적인 허위사실 유포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저의 입장을 생각해주시고, 더이상의 억측은 자제해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가세연 측은 지난 6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김병욱 의원이 지난 2018년 이학재 바른미래당 의원 보좌관 시절 자유한국당 모 의원 인턴 비서를 성폭행했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 측은 다음날인 7일 펜앤드마이크와의 통화에서  "김 의원에 대한 성폭행 의혹은 완전한 허위사실"이라며 "가세연과 진실게임을 벌이는 자체가 의미 없다. 허위사실 유포·명예훼손으로 고소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가세연이 도대체 무슨 근거로 강간이라고 얘기하나? 이해할 수 없다"며 "오늘 오전 가세연 방송에서 강용석 변호사가 이야기하는 걸 들어봤는데 더 이상 나올 카드가 없다"고도 했다. 김 의원은 결국 이날 탈당 의사를 밝히며 "결백을 밝히고 돌아올 것"이라고 했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관련기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