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총 16회 진행
소속사 측 "부모님만을 위한 공연이 아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

가수 나훈아.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가수 나훈아.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가황' 가수 나훈아가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나훈아는 지난 추석 연휴 한 번의 방송 출연으로 전국에 '테스형' 열풍을 일으킨 바 있다.

나훈아의 소속사 예아라는 9일 나훈아가 다음 달 서울·부산·대구에서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나훈아는 다음 달 12~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공연을 시작으로 18~20일 서울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25~27일 대구 엑스코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 모두 1일 2회 진행해 총 16회에 걸쳐 관객과 만나게 된다.

소속사 측은 이번 공연을 우한코로나(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 좌석제' 형태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나훈아의 콘서트는 높은 인기로 인해 예매하기가 매우 어려운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소속사는 "효도콘서트의 대표 공연인 만큼 높은 연령층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던 나훈아가 신곡으로 젊은 세대의 공감을 끌어냈다. 이제는 부모님만을 위한 공연이 아닌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예매는 전용 페이지인 '나훈아티켓'에서 실시하며, 부산(11월 17일), 서울(11월 24일), 대구(12월 1일) 순으로 진행된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