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소라, 8월 29일 깜짝 결혼 발표..."혼전 임신은 아냐"
배우 강소라, 8월 29일 깜짝 결혼 발표..."혼전 임신은 아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필 손편지로 결혼 소감 직접 전해..."앞으로의 인생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 만났다"
배우 강소라. (사진=연합뉴스)
배우 강소라. (사진=연합뉴스)

배우 강소라가 깜짝 결혼 발표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강소라는 17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연상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간 열애설도 없었기에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소라는 팬들을 향해 자필 손편지로 결혼 소감을 직접 전했다. 강소라는 "어느덧 제가 데뷔한 지 11년이 됐다. 저보다 더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주시는 여러분들을 통해 말로는 다 표현 못할 감사함을 느꼈다"며 "11년 동안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 덕에 여기까지 힘내서 올 수 있었다. 언제나 든든하게 제 곁에서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 "블링블링 여러분들께서 친동생 혹은 친구, 언니, 누나처럼 여겨주신 저, 강소라가 8월 말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텐데요.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글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고 했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일각에선 '혼전 임신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지만, 강소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측은 "혼전 임신은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소속사 측은 아울러 "결혼식은 오는 8월 29일로 예정하였으나 코로나19 상황이 다시금 악화됨에 따라 예식은 취소됐다. 대신 당사자와 직계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자리로 대체하게 됐다"고 했다.

한편 1990년생인 강소라는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써니', 드라마 '드림하이2',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에 출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영화 '해치지 않아'에 출연했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