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영화는 천지차이...김부선은 성직자처럼 살았다"
"자살 안 해, 억울해서 눈 감지 못한다...사는 것도 내게는 투쟁"
법적 대응도 예고..."변호사가 필요해 보인다"

배우 김부선(左), 소설가 공지영. (사진=연합뉴스)
배우 김부선(左), 소설가 공지영. (사진=연합뉴스)

소설가 공지영이 자신의 전 남편과 배우 김부선 사이에 '섬씽'이 있다고 주장한 것에 대해 김부선은 13일 "현실과 영화는 천지차이"라며 "김부선은 성직자처럼 살았다"고 했다.

김부선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김부선 상간녀 불륜녀, 이게 할 소리인가? 딸을 낳고 30년간 비구니처럼 살았다"며 이같이 말했다.

김부선은 "내 오랜 벗들은 나라에서 열녀문 주는 것도 아닌데 왜 그렇게 연애 한번 안 하고 사느냐고, 부부가 가장 좋을 때가 3~40대인데 돌아오지 않을 애아빠만 기다린다고 독수공방 누가 알아주냐고 멍청하고 가엽다고 한다"고 했다.

김부선은 "세상과 남자가 너무 무서웠고 지금도 그렇다"며 자신이 연기했던 배역을 언급했다. 그는 "말죽거리 잔혹사, 애마부인 등 그거 다 영화 속 인물"이라며 "현실과 영화는 천지차이란 말이다"라고 했다.

또 "나라고 왜 사랑하고 싶지 않겠나"라며 "남자 성기 어떻게 생겼는지 누가 그려보라 하면 주전자나 솥뚜껑 그릴지도 모른다. 김부선은 성적으로 성직자처럼 살았다"고 했다.

김부선은 "자살 안 한다. 억울해서 눈 감지 못한다. 사는 것도 내게는 투쟁이니까"라며 "변호사가 필요해 보인다"고 언급해 법적 대응을 예고하기도 했다.

김부선은 자신의 글에 추가로 댓글을 달아 "이재명 스캔들로 고향은 부모님 제사, 추석, 구정 등에 몇 해째 못 가고 있다"며 "이젠 공지영이 한국에서 살 수 없게 매장을 시킨다"고 경고했다.

한편 공지영은 앞서 지난 11일 페이스북을 통해 "전 남편이 어떤 여배우와 섬씽이 있다는 것을 최근 알았다"며 "자신의 세 번째 남편이 김씨(김부선)에게 보낸 음란 사진으로 1년째 김씨로부터 협박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김부선은 이에 "졸지에 협박범이 됐다"며 공지영과의 통화 녹취 파일이 유출된 것을 공개 사과하라는 취지였다고 반박했다.

두 사람의 악연은 2018년 6·13 지방선거 기간 김부선과 이재명 경기지사 사이의 교제설 논란 과정에서 시작됐다. 공지영은 당초엔 "(이 지사) 신체 한곳에 크고 까만 점이 있다"는 김부선의 주장을 지지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대화 내용이 유출되면서 김부선이 결정적 무기를 잃었다며 공지영의 공개 사과를 요구한 이후 관계가 악화됐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