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대통령 닮아서 '내편무죄 니편유죄' 철학으로 무장...'더 센 걸 내놓지 않으면 넌 꽃뱀'이라는 얘기"
"文 지지자들 논리는 위안부 존재 부인하는 일본 우익 논리와 동일...우리 토착왜구들, 셀프 척결해야 쓰겄다"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 (사진=연합뉴스)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 (사진=연합뉴스)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19일 고(故) 박원순 전 서울시장을 성추행 혐의로 고소한 전직 비서 A씨에 대한 '2차 가해' 논란에 대해 "성추행 증거를 요구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자들"이라고 비판했다. 이들을 일본 극우에 비유하기도 했다.

진중권 전 교수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성추행의 증거를 내놓으라는 사람들은 거의 모두 문재인 지지자"라며 "그들은 대통령을 닮아서 '내편무죄 니편유죄' 철학으로 무장하고 있다. 그래서 박원순을 무조건 무죄로 만들려고 한다"고 했다.

진 전 교수는 "그러기 위해 '성추행'의 범위를 아주 좁게 정의한다. 대부분의 성추행은 아예 성추행이 아닌 것으로 간주하는 것"이라며 "예를 들어 셀카 찍자고 몸 만지고, 안아달라고 하고, 무릎에 키스하고, 샤워하는 데에 속옷 갖다 달라 하는 것 등은 아예 성추행으로 치지를 않는다. '그것보다 더 센 걸 내놓지 않으면 넌 꽃뱀'이라는 얘기"라고 했다.

또 "황교익이니 뭐, 이상한 의사놈이니, 다 이 부류에 속한다"며 "저들은 정말 박 시장의 명예를 지켜주고 싶은 걸까. 아니면 박 시장을 무죄로 만들어야 각하 지지율을 지킬 수 있다는 생각으로 저러는 걸까. 도대체 박 시장이 피해자에게 보냈다는 속옷 사진이라도 보여줘야 저 2차 가해를 멈출 생각인지"라고 개탄했다.

진 전 교수는 1시간 뒤 또다시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지지자들의 논리는 위안부의 존재를 부인하는 일본 우익의 논리와 동일하다. 멘탈리티가 똑같다"고 직격탄을 날렸다. 그러면서 "황당하죠? 문재인 지지자들의 정신상태가 일본 극우파와 똑같아졌으니. 우리 토착왜구들, 셀프 척결해야 쓰겄다"고 조소했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