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아, '불륜 의혹' 언급한 네티즌 향해 일침..."나쁜 일 안 해왔다 자부, 절대 해선 안될 질문"
송윤아, '불륜 의혹' 언급한 네티즌 향해 일침..."나쁜 일 안 해왔다 자부, 절대 해선 안될 질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네티즌이 인스타그램에 "진짜 불륜 아니에요?"라는 댓글 남기자 이같이 대응
지난 2016년에도 불륜 의혹 제기하는 네티즌들에게 "이제 그만들 하셨으면 좋겠다" 호소
배우 송윤아. (사진=연합뉴스)
배우 송윤아. (사진=연합뉴스)

배우 송윤아가 불륜 의혹을 언급한 네티즌을 향해 일침을 가했다.

송윤아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네티즌이 "배우님 궁금한 게 있어요. 진짜 불륜 아니에요?"라는 댓글을 남기자 이에 답글을 적어 심경을 밝혔다. 애당초 송윤아가 올린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북챌린지와 관련된 내용이었다.

송윤아는 "살면서 착하게만, 바르게만 살아가지는 않겠지만 도덕적으로도 해서는 안 될 일들이 있다"며 "나 역시 그런 나쁜 일을 안 해왔다고 자부하면서 살고 있다. 그렇게 살아도 안 되는 거다"라고 했다.

또 "님이 여쭤보신 질문은 절대로 해서는 안 되는 일"이라며 "모두가 힘든 요즘 힘내시고 늘 좋은 일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송윤아는 지난 2016년에도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륜 의혹을 제기하는 네티즌들에게 "가끔 이런 생각을 한다. '이들이 알고 있는 것처럼 이들이 말하는 것처럼 내가 정말 이런 삶을 산 여자였더라면 난 지금쯤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을까'하고. 이제 그만들 하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한 번도 내 입으로 '아니다'라고 말하지 않은 것도 살다 보니 다 이유가 있어서라는 걸 이해는 구하지도 않지만. 그래요. 전 여태 살아왔듯이 앞으로도 더 바르게 살 것이다. 적어도 사람으로서 해서는 될 일, 안 될 일을 놓치며 살지는 않았던 것 같다"고 했다.

한편 송윤아는 지난 2009년 동료 배우 설경구와 결혼했다. 당시 송윤아는 초혼, 설경구는 재혼이었다. 현재 두 사람은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