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진 이성경의 찬양 모습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
"하나님의 은혜 감사드린다"는 메시지 전한 뒤 찬양곡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열창

배우 이성경. (사진=다니엘기도회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배우 이성경. (사진=영훈오륜교회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진 배우 이성경이 자신이 다니는 교회의 온라인 특별기도회에서 찬양하는 모습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우한폐렴(코로나19)' 확산으로 교회들이 온라인 예배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이성경은 지난 13일 영훈오륜교회 유튜브 채널 '21일간 나라와 민족을 위한 영상 특별 기도회'라는 영상에 깜짝 등장했다.

이성경은 해당 영상에서 자신을 "이성경 자매"라고 소개한 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들. 요즘 성전에 모여서 뜨겁게 하나님을 자유롭게 찬양하고 예배할 수 있었던 그때가 얼마나 큰 축복이었는지 새삼 깨닫게 된다. 하지만 지금 영상을 통해서도 예배할 수 있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린다"고 미소지었다.

또 "이럴 때일수록 더욱 영상특별기도회를 통해 성령의 불길로 활활 타오를 이 땅의 두려움이 가득한 곳곳에 소망의 빛과 하나님의 사랑을 마구 전할 수 있는 모두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하겠다"고 했다.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뛰어난 노래실력을 자랑하는 이성경은 이어 찬양곡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를 아름다운 목소리로 열창했다.

한편 이성경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차은재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배우 이성경. (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이성경. (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캡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