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하고 항상 내 편이 되어주는 아내와 결혼한 것과 예쁜 아이들이 있는 아빠라는 걸 말하고 싶었다"

그룹 쿨의 이재훈.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그룹 쿨의 이재훈.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그룹 쿨의 이재훈(46)이 지난 2009년 결혼해 현재 두 아이의 아빠라는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5일 일간스포츠 보도에 따르면 이재훈은 2009년 오랫동안 사귄 여자친구와 부부의 연을 맺고 2010년 득녀, 2013년 득남해 가정을 꾸린 상태다.

이재훈의 아내는 7세 연하로 지인의 소개로 만나 3~4년 교제 후 가정을 이뤘다. 첫 아이 출산 후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아내가 임신중독증과 부정맥 등으로 건강이 안 좋아졌고 한동안 병원을 오가며 힘든 시기를 보내면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다.

이재훈은 "언젠가 기회가 되면 공개적으로 결혼한 사실과 예쁜 아이들을 키우는 아빠라는 걸 알리고 싶었다. 숨기려고 한 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갑자기 이 사실을 고백할 마땅한 자리나 기회도 없었다. 그래서 이번에 용기를 내서 말한다"고 밝혔다.

또 "현명하고 항상 내 편이 되어주는 아내와 결혼한 것과 예쁜 아이들이 있는 아빠라는 걸 말하고 싶었다"고 했다.

이재훈은 "제주도 집에서 가족들만 초대해서 조촐하게 혼인서약을 했지만 정식으로 예식을 올리지 않은 게 미안하다"며 "리마인드 웨딩을 꼭 하고 싶다. 친한 지인들, 가족들 다 초대해서 정식으로 결혼식도 올리고 축복도 받고 싶다"고 했다.

그러면서 "가장 미안한 건 가까운 곳에서 한결같이 지지해주는 팬분들"이라며 "미리 말씀드리지 못해서 죄송하다. 앞으로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했다.

한편 이재훈은 지난 1994년 혼성그룹 쿨로 가요계에 데뷔해 '슬퍼지려 하기 전에', '운명', '애상', '해변의 여인'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심민현 기자 smh418@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