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2시 서울 용산 백범김구기념관서 중앙당 창당대회 열고 김문수 대표 추대 예정
5개 시도당 창당 마치고 253개 지역대표도 선정
"이승만 건국-박정희 조국근대화 정신 계승, 이념정당으로서 자유통일 이룩하는 날까지 목숨걸고 싸우겠다"
"광화문 애국세력-1600여개 자유우파 시민단체 결집해 주사파 문재인정권 퇴진운동 매진할 것"
두달여 앞 다가온 4.15 총선에 전국 253개 지역구 후보자 낼 계획..."2월말까지 비례대표 후보도 확정"

사진=유튜브 채널 '김문수TV' 영상 썸네일 캡처

반(反)문재인 장외투쟁을 이끌어온 우파인사들의 자유통일당(가칭)이 31일 공식 창당된다. 자유통일당은 창당 직후 오는 4.15 총선 전국 253개 지역구에 독자 후보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자유한국당을 탈당한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가 당대표를 맡고, 전광훈 한기총 대표회장 목사가 뒷받침하는 자유통일당 창당준비위원회는 이날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중앙당 창당대회를 연다.

자유통일당 창당준비위 측은 최근 보도자료를 내고 "광화문 애국세력과 1600여개 자유우파 시민단체가 하나로 결집한다"며 "시민단체와 애국 세력을 하나로 묶어 문재인 주사파 정권 퇴진 운동에 매진한다"고 선언했다.

또, 자유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의 통합을 '도로 새누리당'으로 규정하며 반대 의사를 분명히 했다.

김문수 창준위원장은 창당과 함께 당대표로 추대될 예정이며, 재야 보수·우파 및 탈북민사회 등 관계자들이 당 지도부로 합류할 예정이다.

자유통일당 측은 "현재 5개 시도당이 창당을 마쳤으며 253명의 지역협의회 대표자도 선정됐다"며 "오는 31일 중앙당 창당대회를 마치는 즉시 예비선거운동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밝혀뒀다.

아울러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정당 등록이 완료되면 국회의원 입후보자 공모를 실시, 2월 중순까지 253개 전 지역구 후보를 공천하고, 2월 말까지 비례대표 후보까지 확정할 계획"이라고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김문수TV' 영상 썸네일 캡처

자유통일당은 공식 창당에 앞서 30일 밤 '선명우파'의 면모를 드러내는 당 강령을 먼저 공개하기도 했다.

강령에 따르면 자유통일당은 전문(前文)에서 "자유민주주의에 입각한 이승만 대통령의 건국정신과 박정희 대통령의 조국근대화 정신을 계승"한다며 "자유민주주의 이념정당으로서 국민혁명으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자유통일을 이룩하는 그날까지 목숨을 걸고 싸우고자 한다"고 선언한다.

현 시국에 대해선 "국가존망의 위기"라며 ▲김정은 3대 세습왕조가 핵무력을 완성해 안보를 위협하고 ▲민주화 세력으로 위장한 종북 주체사상파가 30여년 동안 정계·언론계·법조계·문화예술계·노동계·경제계까지 구석구석 주도권을 장악해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허물고 있으나 ▲정치지도자들이 종북 주사파에 용기 있게 맞서지 못했으며 ▲박근혜 대통령 탄핵 이후 3년여간 '태극기 애국세력'이 체제 수호를 위해 중단 없이 거리에서 싸우는 등 세계 역사상 전무후무한 대항쟁을 계속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전문에 이어 제시된 각 조항을 요약하자면, 자유통일당은 ▲문재인 정권 권력남용 비리들에 대한 국정조사와 특별검사 도입을 실시해 폭정을 종식시킬 것 ▲개인의 자유와 사유재산권을 보호하고 규제완화와 감세를 추진하며 탈(脫)원자력 발전 정책을 전면 폐기할 것 ▲문재인 정권의 국가반역행위를 수사하고 국가보안법과 국정원·검찰·경찰 공안기능을 강화할 것 ▲한미동맹을 강화하고, 9.19 남북군사합의를 폐기하며, 수도권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 배치 등 핵미사일 방어체계를 구축할 것 ▲자유통일과 고통받는 북한동포 해방을 위해 북한인권법을 강화하고 북한민주화운동을 지원할 것 등을 정책적 지향으로 내세웠다.

이밖에도 ▲종북주사파의 선전선동과 세뇌교육을 막기 위해 교육감 직선제를 폐지하고 전교조(전국교직원노동조합·법외노조) 사상교육을 금지할 것 ▲건국정신을 선양하고자 1948년 8월15일을 건국기념일로 지정하고 광화문 이승만광장에 이승만 동상 및 기념관을 건립할 것 ▲중·저소득층 무주택자 및 청년·신혼부부에 저렴한 공공주택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재건축 재개발사업을 적극 활용해 수요에 따라 공급을 확대하고, 보유세와 거래세 인하를 통해 주택거래 활성화를 유도할 것 등을 밝혀뒀다.

한기호 기자 hkh@pennmike.com

다음은 자유통일당 강령 전문(全文).

우리 자유통일당은 자유민주주의에 입각한 이승만대통령의 건국정신과 박정희 대통령의 조국근대화정신을 계승하여 대한민국을 지키고 발전시켜 나가고자 한다.

대한민국은 자랑스런 우리나라이다. 
그러나 지금 대한민국은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해 있다. 
김정은 3대 세습왕조가 핵무력을 완성하여 안보를 위협하고, 민주화세력으로 위장한 종북주사파가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허물고 있다. 이러한 위기는 종북주사파가 30여년 동안 정계, 언론계, 법조계, 문화예술계, 노동계, 심지어 경제계까지 구석구석 침투하여 주도권을 장악했고, 정치지도자들이 종북주사파에 용기 있게 맞서지 못했기 때문이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 이후 지난 3년여 동안 태극기 애국세력은 이 땅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수호하기 위해 중단 없이 거리에서 싸워왔다. 특히 2019.10.3. 광화문 이승만광장 <문재인하야 범국민대회>에 삼백만 명의 시민이 참가했고, <문재인하야 서명운동>에는 무려 천칠백만 명의 시민들이 참여함으로써 세계 역사상 전무후무한 대항쟁을 계속하고 있다. 

우리 자유통일당은 자유민주주의 이념정당으로서 국민혁명으로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자유통일을 이룩하는 그날까지 목숨을 걸고 싸우고자 한다. 

1. 자유통일당은 문재인정권의 권력남용, 부패와 비리 및 검찰 인사학살에 대해 국정조사와 특검을 실시해 문재인정권의 폭정을 종식시키고자한다.   

2. 자유통일당은 개인의 자유와 사유재산권을 보호하고, 규제를 완화하고 세금을 줄여 경제를 활성화하고, 탈원전정책을 전면 폐기한다. 

3. 자유통일당은 대한민국을 부정하는 종북주사파로부터 나라를 지키기 위해 문재인정권의 국가반역행위를 수사하고, 국가보안법과 국정원 검찰 경찰의 공안기능을 강화한다. 

4. 자유통일당은 북한의 핵위협으로부터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한미동맹을 강화하고, 9.19 남북군사합의를 폐기하며, 수도권 사드배치 등 핵미사일 방어체계를 구축한다.

5. 자유통일당은 자유통일과 고통받는 북한 동포의 해방을 위해 북한인권법을 강화하고, 북한민주화운동을 지원한다. 

6. 자유통일당은 종북주사파의 선전선동과 세뇌교육을 막기 위해 교육감 직선제를 폐지하고, 전교조 사상교육을 금지한다. 

7. 자유통일당은 대한민국의 건국정신을 선양하기 위해 1948년 8월 15일을 건국기념일로 지정하고, 광화문 이승만광장에 이승만 동상 및 기념관을 건립한다.

8. 자유통일당은 중, 저소득층 무주택자, 청년 및 신혼부부에 저렴한 공공주택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재건축 재개발사업을 적극 활용하여 수요에 따라 공급을 확대하고, 보유세와 거래세 인하를 통해 주택거래 활성화를 유도한다.

관련기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