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여 전 성폭행 있었다는 의혹 제기한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지난 9일 김건모에 대한 고소장 제출

가수 김건모.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가수 김건모.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가수 김건모가 자신을 성폭행 혐의로 고소한 유흥업소 여성에 대해 무고 등으로 맞고소할 방침이다.

김건모의 소속사 건음기획은 13일 “금일 강남경찰서에, 유튜브 방송에서 허위 사실을 유포해 김건모의 명예를 훼손하고, 서울중앙지검에 허위사실을 고소한 A씨를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위반 및 무고로 고소한다”고 밝혔다.

김건모 측은 “27년간의 연예 활동을 악의적인 의도로 폄훼하고 거짓 사실을 유포하여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치고 있는 행태를 더이상 묵과할 수 없어 이 고소를 하게 됐다”며 “‘거짓 미투’는 없어져야 한다. 그녀의 주장은 수사를 통해 명명백백하게 허위임이 밝혀질 것”이라고도 강조했다.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6일 생방송을 통해 김건모가 3년여 전 유흥업소 여성 A씨를 상대로 성폭행을 저질렀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방송에 출연한 강용석 변호사는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한 여성 A가 직접 메일로 연락해서 2회 만났다”며 “제목은 의혹으로 했지만 사실상 성폭행이다. 여러가지 증거를 확보했지만 김건모 측이 부인할 게 뻔해 공개하지 않겠다”고 했다.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6일 이후로도 자신들이 확보했다는 김건모 측 성폭행 정황들을 공개하기도 했다. 강 변호사가 유흥업소 여성 A씨를 대신해 고소장을 제출한 건 지난 9일이다. 검찰은 사건을 강남경찰서로 보냈다.

김종형 기자 kjh@pennmike.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