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파를 중심으로 하는 종북친북세력에 의해 수립된 문재인 정권”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근저에서 뒤집으면서, 한미일 3국의 결속을 와해시켜”

재일교포 사회의 주축을 이루는 재일본대한민국민단(민단)은 25일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재일 협희외(한자협)’을 결성하면서 “종북정책에 광분하는 문정권의 본질은 북한주도의 통일전선방식에 의한 남북연방제로 한국을 해체하면서 몰아가는 것에 있다고 단정하지 않을 수 없다”며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려는 내외의 국민 동포와 단단히 결속하여 재일동포의 선두에 서서 문재인 정권 타도의 일익을 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자협은 이날 대회가 끝난 뒤 문재인 정권 타도를 위한 5개 조항으로 구성된 결의문을 발표했다. 

한자협은 이날 발표한 취지문을 통해 “주사파를 중심으로 하는 종북친북세력에 의해 수립된 문재인 정권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근저에서 뒤집으면서, 한미일 3국의 결속을 와해시켜 우리나라는 물론이고 동아시아의 미래를 결정적인 위기에 빠트리려 하고 있다”며 “조국의 발전에 헌신해온 재일동포는 이 사태를 좌시하지 않으며 위기의식을 공유하고 구국의 열정으로 다시 떨쳐 일어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포문을 열었다.

한자협은 “문 정권을 탄생시킨 중추세력을 노동계뿐만 아니라 사법부 입법 행정의 3부 교육 언론기관 등을 좌지우지하며 각 분야에 종북 친북세력을 침투시켜왔으며 언론 등 각계를 동원하여 허위정보를 유포하고 국민을 선동하여 박근혜 전 대통령을 탄핵으로 내몰고, 부정선거로 정권을 장악했다”고 비판했다.

이어 “문 정권은 허위정보의 핵심인 태블릿PC의 공개를 계속 거부하면서 부정선거를 주도한 심복이 1심에서 실형을 받자 규탄대회를 열어 사법에 압력을 가했을 뿐만 아니라 실형을 선고한 부장판사를 재판에 넘겼다”며 “북한의 적화통일 야욕에서 우리나라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지키는 유일한 장치인 국가보안법을 유명무실하게 하고 공안기관마저도 무력화시켜 내년 국정선거에서 절대다수획득과 '20년 집권'의 야망을 달성하기 위해 선거법의 개악을 추진하고 있다”고 했다.

한자협은 “좌익 포퓰리즘 정책이 초래한 경제적 곤궁을 타개하지 못하자 '대일(對日) 역사청산'과 '미북의 중재자'를 어필하면서 열세만회를 노리는 문 정권은 험악한 한일관계를 수복하는 대책을 강구하지 못하고 미북 하노이 회담결렬에 의해 설 자리를 잃었다”며 “이달 초 북한이 두 차례에 걸쳐 탄도미사일을 발사해 '9.19남북군사합의'는 완전히 파탄 난 상황에서도 북을 옹호하면서 '중개자'에서 미북 관계개선의 '촉진자'가 되겠다고 강변하며 대북제재해제를 획책하는 등 종북정책에 광분하고 있다”고 강도높게 비판했다. 

양연희 기자 yeonhee@pennmike.com 

▶다음은 결성 취지문 전문(全文) 번역이다.

주사파를 중심으로 하는 종북친북세력에 의해 수립된 문재인 정권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근저에서 뒤집으면서, 한미일 3국의 결속을 와해시켜 우리나라는 물론이고 동아시아의 미래를 결정적인 위기에 빠트리려 하고 있다.

조국의 발전에 헌신해온 재일동포는 이 사태를 좌시하지 않는다.

우리들은 위기의식을 공유하고 구국의 열정으로 다시 떨쳐 일어나지 않으면 안 된다.

문 정권을 탄생시킨 중추세력을 노동계뿐만 아니라 사법부 입법 행정의 3부 교육 언론기관 등을 좌지우지하며 각 분야에 종북 친북세력을 침투시켜왔다.

언론 등 각계를 동원하여 허위정보를 유포하고 국민을 선동하여 박근혜 전 대통령을 탄핵으로 내몰고, '4.19학생혁명'의 도화선이 된 '3.15부정선거'를 훨씬 넘어서는 부정선거로 정권을 장악했다.

문 정권은 허위정보의 핵심인 태블릿PC의 공개를 계속 거부하면서 부정선거를 주도한 심복중의 심복이 1심에서 실형을 받자 규탄대회를 열어 사법에 압력을 가했을 뿐만 아니라 실형을 선고한 부장판사를 재판에 넘겼다.

전제폭거는 여기에 머물지 않고 북한의 적화통일 야욕에서 우리나라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지키는 유일한 장치인 국가보안법을 유명무실하게 하고 공안기관마저도 무력화시켜 내년 국정선거에서 절대다수획득과 '20년 집권'의 야망을 달성하기 위해 선거법의 개악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교과서를 왜곡하여 우리나라의 건국과 발전의 역사를 깎아내리고 한국전쟁 인권탄압 등 북한의 범죄행위에 대한 기술을 일제히 삭제했다.

그 뿐 아니라 남북분단고정화와 다대한 희생자를 낸 한국전쟁에서 북의 수상을 지내고 '조국해방전쟁' 훈장을 받은 자에게 대한민국 훈장을 수여하는 작업을 본격화 하고 있다.

자신들의 좌익 포퓰리즘 정책이 초래한 경제적 곤궁을 타개하지 못하고 '대일(對日) 역사청산'과 '미북의 중재자'를 어필하면서 열세만회를 노리는 문 정권은 험악한 한일관계를 수복하는 대책을 강구하지 못하고 미북 하노이 회담결렬에 의해 설 자리를 잃었다.

한국 국민은 문 정권에 확실하게 등을 돌리기 시작했고,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투쟁해온 태극기세력의 '전제독재정권타도'의 움직임이 큰 흐름이 되고 있다.

이달 초 북한이 두 차례에 걸쳐 탄도미사일을 발사해 '9.19남북군사합의'는 완전히 파탄 났다.

이런 상황에서도 북을 옹호하면서 '중개자'에서 미북 관계개선의 '촉진자'가 되겠다고 강변하며 대북제재해제를 획책하는 등 종북정책에 광분하는 문정권의 본질은 북한주도의 통일전선방식에 의한 남북연방제로 한국을 해체하면서 몰아가는 것에 있다고 단정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는 문 정권으로부터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일어섰다.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려는 내외의 국민 동포와 단단히 결속하여 재일동포의 선두에 서서 문재인 정권 타도의 일익을 맡을 것이다.

 

다음은 결의문 전문(全文) 번역이다.

우리들은 대한민국의 헌정질서 안보체제 국민통합 기능이 날로 악화되고 자유민주주의의 근간조차 위협받는 현상을 심각하게 우려하며, 이를 타개하지 않고서는 조국과 재일동포를 포함한 민족의 미래는 없다는 위기의식에서 '대한민국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재일협의회'의 결성.결기(決起)대회에 결집했다.
대한민국은 국토분단에 따르는 수많은 고난에 직면하면서도, 각고정려(刻苦精勵)를 마다하지 않고 인류사상 보기드문 성공을 거두어 자유민주주의 이념에 기반한 평화통일의 주체로서 나아가 동북아시아의 평화와 번영의 핵심으로서 국제협조를 리드하는 역량을 갖추어왔다.
그러나 현집권세력은 주사파 종북세력을 입법 행정 사법의 3부와 언론 문화 노동 등  각계에 침투시켜 시대착오의 '친일청산'을 내걸고 국민간의 갈등을 극대화시키는 한편으로, 시장경제를 해치는 어리석은 정책으로  서민경제를 파탄에 몰아넣어 국민총생산을  마이너스 성장으로 전락시켰다.
국민생활과 국력을 피폐시키는 전횡은 이것으로 그치지 않는다.
주체사상으로 대한민국을 병탄하려는 야욕에 망집(妄執)하여 핵을 포함한 대량살상무기를 증강하는 북한을 앞에 두고 국가보안법을 사문화시키고, 국군의 약체화를 기도하고, 미일 양국과의 유대에 등을 돌리는 등, 안보체제의 공동화(空洞化)를 마다 하지 않고 있다.

우리들은 위기의식을 새롭게 하여 북한전제독재정권에 영합하는 현집권세력으로부터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결의한다.

-파탄난 '9.19남북군사합의'를 파기하고 한미동맹을 보다 견고히 함과 동시에, 물심양면으로 안보체제의 조기재구축을 추진한다.

-북한의 완전한 비핵화가 국제적으로 인정되지 않는한 유엔결의에 의한 제재체제에  조금이라도 위반하는 것을 용서하지 않는다.

-주사파 종북세력을 각계에서 배제함과 동시에 헌정질서의 회복과 국민경제의 재활성화를 촉진하여 건전한 국민통합에 힘을 쏟는다.

-정권유지의 도구인 '친일청산'을 배격하고  과거 최악인 한일관계를 미래지향으로 전환시키기 위해 전력을 경주한다.

-이들 결의를 구현하기 위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려는 기개를 가진 본국 및 해외각국의 여러단체와 연대를 강화하여 문재인 정권타도의 선두에 선다.

2019.5.25  일본 동경

대한민국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재일협의회 결성, 결기대회 참석자 일동.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