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국 박사-이종근 실장, 자유우파가 이기기 위한 비책 '자유우파 필승 대전략' 출간
고성국 박사-이종근 실장, 자유우파가 이기기 위한 비책 '자유우파 필승 대전략' 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 박사 "좌파 선전 선동의 허구를 밝힐 것...혼란 속에서 헤매고 있는 자유우파 깨울 것"
오는 19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자유우파 필승 대전략' 출판기념회 열려

‘고성국TV’의 고성국 박사와 이종근 전 데일리안 논설실장이 다가올 모든 선거에서 자유우파가 이기기 위한 비책을 담은 책 <자유우파 필승 대전략>을 출간했다.

고성국 박사와 이종근 실장은 오랫동안 정치평론 및 언론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해 온 전문가들답게, 그동안 갈고 닦아온 탁월한 감각과 기량을 총 동원하여 어렵고 지루하게 느껴지기 쉬운 정치 현상과 이념 갈등의 문제를 쉽고 명료하게 설명해 준다.

<자유우파 필승 대전략>은 다가올 총선과 대선에서 자유우파가 압도적 승리를 거두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전략들을 대답집 형식으로 펴냈다.

고성국 박사는 “(‘자유우파 필승 대전략’을 통해) 좌파 선전 선동의 허구를 밝힐 것이며, 방향을 상실하고 혼란 속에서 헤매고 있는 자유우파를 흔들어 깨울 것”이라며 “해 봤자 안 될 것이라는 ‘패배주의 유령’, 탄핵 프레임이 여전히 위력을 발휘할 것이라는 ‘체념주의 유령’, 자유우파가 정권을 잡아 봤자 달라질게 무엇이냐는 ‘허무주의 유령’을 타파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19일 <자유우파 필승 대전략> 출판을 맞아 서울시 여의도에 위치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출판기념회가 오후 2시에 열린다.  이날 출판기념회에서는 고성국 박사와 이종근 실장과의 ‘북 토크(BOOK TALK)’가 예정되어 있다.

성기웅 기자 skw424@pennmik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