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앤커피 외관
펜앤커피 외관

커피 한 잔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이자 소통·결집·사교의 장(場)으로 발돋음할 '펜앤커피(penncoffee)'가 17일(월) 정식으로 오픈한다. 

지상 1층과 2층은 여러 지식과 가치관을 공유하며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펜앤커피'가 운영된다. 또 지하 1층에 마련된 강의장에서는 ‘자유우파 이념’에 대해 대해 배울 수 있는 교육 공간이 마련됐다.

내부 인테리어는 매장이 위치한 장소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연출하는 아날로그 감성을 반영한 레트로 스타일에 클래식한 분위기를 더했으며 빈티지한 원목 가구를 매치함으로써, 추억과 감성을 되살려 편안함과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펜앤커피'의 아메리카노, 라떼 등의 커피는 스페셜한 원두를 블랜딩해 고급 커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미자티, 레몬티 등 직접 만든 차(tea)와 전통차 등의 음료가 준비돼 있다. 각 종 케익, 베이글, 크로아상, 애플파이 등과 매장에서 직접만드는 마들렌도 맛 볼 수있다. 

테이크아웃 시 1000원이 할인된다. 개장 당일인 17일부터 22일까지 6일 동안은 오픈 이벤트로 테이크아웃 시 2000원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펜앤커피'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주말 오전 11시-오후 8시) 운영된다. 

성기웅 기자 skw424@pennmike.com

 

'펜앤커피' 약도
'펜앤커피' 약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시나요? 좋은기사 원고료로 응원하세요
원고료로 응원하기
저작권자 © 펜앤드마이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